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오랜만에 TV에 안테나 연결해서 공중파 방송보기

 

 

자택격리 중 너무 심심해서 창고에 박혀있던 TV와 안테나를 꺼내 보았습니다. 여전히 잘 작동하고 있네요. 야마하 리시버와 오디오 스피커도 설치해 보았습니다. 다행히 안방뒷베란다에 있어서 꺼내볼 수 있었네요.

TV와 야마하리시버 스피커

자택격리 5일째 너무 심심해서 안방 뒷베란다 정리를 했습니다. 하다보니 예전에 포스팅에 올렸던 TV와 안테나가 보이네요. 정리마치고 설치해보았습니다. 박스안에 있던 야마하리시버와 스피커도 설치해 보았습니다. 다 설치하고 보니 상당히 이쁘네요. ㅎㅎㅎ

케이블 단자에 연결해 보았지만 방송은 나오지 않았다

벽면에 케이블 단자가 있길래 혹시나해서 연결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신호가 잡히질 않았습니다. 

안테나를 연결한 모습

안테나를 설치한 모습은 역시나 지저분합니다. 급하게 대충 만들어 쓰고 그 이후에는 그냥 창고에 넣어두어서 따로 손을 보지 못 했네요. 나중에 시간되면 진지하게 안테나를 한 번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아니면 지금 저 케이블에 주어온 라디오 안테나를 더 연결해서 제대로 깔끔하게 한 번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신호도 잘 잡히고 TV도 잘 나옵니다. 다만 공중파방송밖에 볼 수 없다는 건 아쉽네요.

 

 

요즘같은 세상에 안테나 달고 공중파TV를 본다고!? (feat. 다이소tv리모컨)

직업특성상 집을 떠나 숙소생활을 한다. 주로 원룸이나 투룸을 얻어서 생활하고 짧게 행사를 할 경우에는 모텔에서 머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런데 이번에는 특이하게 오피스텔을 숙소로 잡

pine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