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마이크로 소프트 모던 모바일 마우스(Microsoft Modern Mobil Mouse)

 

처음으로 블루투스 마우스를 구입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모던모바일마우스!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드는 데다 이전부터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를 계속 써 왔던 터라 바로 주문 결제 배송받았습니다.

 

MS모던모바일마우스 마우스패드


색은 민트색을 구매했습니다. 마우스는 흰색 검은색만 사용해왔는데 이번에는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은 마음에 봄과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입했습니다. 받아보니 파스텔톤의 은은한 색상이 마음에 드네요.

 

제품구성은 마우스와 설명서


블루투스 제품이라 따로 USB에 수신기를 꽂지 않아도 좋네요. 블루투스 설정은 작업표시줄에 블루투스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장치를 추가하시거나 설정(윈도우10기준)으로 장치->블루투스 장치 추가하시면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색상은 민트색 파스텔톤의 연한 민트색이라 산뜻하다


막상 받아보니 조금 아쉬운 점이 있는데 예상보다 그립감이 좋지 않습니다. 디자인이 많이 납작한 제품이라 한손에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애플마우스랑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민했었던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5.0 마우스가 자꾸 생각하네요. 전에 사용했었던 마우스랑 비슷해서 많이 고민했었는데 그립감 부분에서 조금 아쉽네요.

그립감 이외에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마우스로 전문적인 작업을 하시는분들한테는 적합하지 않고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거나 가볍게 쓰기에 좋은 제품이네요. 마우스 구입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