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노원롯데에 편장군족발이 들어왔네요

2021년 7월 9일 오픈

흔히 족발이라하면 저녁에 시켜먹는 배달음식이라 많이들 알고 계시죠. 하지만 특이하게 백화점에서 족발을 파는 곳이 새로 생겨두서 한 번 소개 시켜드릴까 합니다.
노원롯데 지하1층 통합서비스센터 맞은편에 편장군족발집이 새로 문을 열었습니다. 원래 풍국면이 있던 자리였는데 국수집이 문을 닫으면서 충무집밥 병천순대 등 여러 행사매장이 들어오다가 족발집이 입점을 했네요.
배달은 안 되고 테이크아웃하고 들고 뒷쪽자리가서 먹는것만 가능합니다. 코로나 이후로 롯데백화점에서 배달을 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배달은 안 된다고 하네요.

족발집 메뉴판. 편육(12,000)은 안 나와있네요

메뉴는 족발. 편육. 쟁반국수. 편육이 눈에 띄는데 족발집에 편육을 파는건 처음 보는것 같습니다. 머릿고기반 족발고기반 해서 삶아 눌렀다고 하네요. 냄새 안 나고 맛있다고하니 사먹고 리뷰 한 번 올리겠습니다.
노원롯데말고 다른 백화점에도 매장이 많이 있다고 하네요. 특히 현대백화점에 많이 있다는데 근처 미아부터 천호 일산 등 여러 군데 있으며 다른백화점은 광교갤러리아 대구신세계에도 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아시는 분들이 꽤 있네요.
백화점에서 파는 것도 특이하지만 삶는 것도 특이하네요. 조림방식으로 삶아내다는데 어떻게 큰 솥에 넣고 족발을 조릴수 있는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실속사이즈를 하나 사서 먹었는데 굉장히 맛있네요. 흠... 뭐랄까... 일단 냄새는 전혀 안 나고 간이 맛있게 잘 배여 있다고할까... 처음먹어 보는 맛이라 표현이 좀 어렵네요. 특히 껍질이 너무나 맛있어요+.+

오늘은 간단하게 소개글 올려봤습니다. 다음에는 시식후기 정식으로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