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소형 전동 드라이버 Bosch Go 충전스크류드라이버 25개 악세서리세트

잘 사용하던 보쉬 소형 전동 드라이버가 고장이 나서 AS센터로 갔다. 그런데 단종된 제품이라 수리가 불가능했다. 대신 Bosch Go 충전스크류드라이버 25개 악세서리세트로 보상판매를 하고 있었다. 한치의 망설임 없이 바로 구매했다.

 

 

Bosch Go 충전스크류드라이버 25개 악세서리세트 박스

기존에 쓰던 보쉬전동드라이버가 작동을 하다 멈췄다를 반복한다. 아예 작동이 되지 않으면 고장 났다 생각하고 마음을 접으면 되는데 잘 되다가 갑자기 멈추고 또다시 작동하고를 반복해서 더 짜증이 났다. 완전히 작동이 안 되었으면 벌써 AS센터를 방문했을 건데 그게 아니라서 수리가 늦어졌다.

 

그런데 AS센터를 방문했는데 제품이 단종이라 수리가 불가능하다고 한다. 내가 보기에는 그냥 단순한 단선인것 같은데 고쳐줄 생각이 없는 것 같았다. 대신 Bosch Go 충전스크류드라이버 25개 악세서리세트로 보상판매를 한다고 한다. 인터넷에서 60,000원 정도에 팔리고 있으며 보상판매가는 33,000원이었다. 전에부터 마음에 두고 있던 제품이라 뒤도 돌아보지 않고 바로 구매했다.

 

Bosch Go 충전스크류드라이버 25개 악세서리세트를 개봉하니 전동드라이버상자와 사용설명서가 있다.

집에 와서 박스를 열어보니 사용설명서, 제품보증서 그리고 공구함이 들어있다.

 

전동드라이버상자를 열어보니 충전기와 악세사리세트가 같이 들어있다.
그림에 작동법이 나와있는데 버튼을 누르거나 드라이버를 힘을 주어 누르면 작동이 된다.

공구함을 열어보니 스크류드라이버와 악세서리세트 그리고 충전기가 들어있다. 공구함에 충전기 악세사리가 같이 들어있어 보관하기 좋다. 마음에 든다.

 

상자에서 꺼내서 악세사리세트를 열어보았다. 25개면 부족한게 없다.

공구함에서 꺼내보면 이렇게 완전 단출하다. 구성이 볼수록 마음에 든다. 딱 내 스타일~~

 

아쉽게도 단자는 마이크로5핀이다.

다만 충전단자 마이크로 5 핀이라 많이 아쉽다. 유일하게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다. 지금이 어느 세상인데...

 

토크 기능이 있어어 나사가 뭉개질 위험이 적다.

토크 기능도 있다. 이 기능이 있어야 나사가 뭉개지지 않는다. 전에 사용하던 제품이 토크 기능이 없어서 사용하기가 많이 까다로웠다. 잘못해서 나사 뭉개질까 봐 그냥 손 드라이버로 쓰는 경우도 많았다. 

 

그리고 이 제품의 장점 중에 하나는 버튼을 눌러서 작동을 시킬 수도 있고, 드라이버를 힘을 주어 눌러서 작동시킬 수도 있다. 사용해보니 많이 편하다. 공구함 그림에 잘 설명되어 있다.

 

악세사리박스는 접어서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다.

악세서리도 넉넉하게 들어있다. 이 정도면 더 이상 드라이버 살 일이 없을 것 같다. 심플하고 잘 정리되어 있어서 더 마음에 든다.

 

오래간만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했다. 보상판매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신경 쓰이지는 않는다.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하실 제품 찾으시면 추천합니다. 강추!!